“이상하리만큼 일이 잘 안 풀리고 돈이 안 벌린다면” 집안의 이것들 부터 확인해서 정리하세요..

“이상하리만큼 일이 잘 안 풀리고 돈이 안 벌린다면” 집안의 이것들 부터 확인해서 정리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하는 일들 잘 풀리시고 계시나요?

잘 안 풀리신다고요? 이럴 때는 어디서, 어떻게, 왜 일이 안 풀리는 건지 생각해 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그러나, 집안 환경을 한 번 둘러볼 필요도 있는데요.

집안에 사주적으로 좋지 않은 물건들이 있기 때문에 나쁜 액운들이 들어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운세가 좋지 않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열심히 해도 잘 안될 때 한 번 확인해 볼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건들을 정리하면서 다가오는 새해에 좋은 운세 받아 일이 잘 풀리셨으면 합니다.

먼저, 입지 않는 옷입니다. 1년 동안 한 번도 입지 않았다면 앞으로도 입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옷 정리뿐만 아니라 속옷, 양말까지 한 번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지도 않고 계속 놔두는 옷들이 집안에 있으면 운을 갉아먹는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오래된 신발입니다. 수집용 목적이 아닌 신발들 중에서 오랫동안 방치된 게 있다면 과감히 정리하셔야 합니다.

구두, 부츠 그리고 슬리퍼를 포함한 모든 신발들을 말합니다.

세 번째는 더럽거나 찢어진 커튼, 소파입니다.

집에 있는 커튼, 소파 한 번 확인 해보실까요?

커튼에 얼룩이 있거나 찢어짐이 있으면 세탁을 하시거나, 빨리 버리시고 새 커튼을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소파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찢어졌다면 커버를 바꾸거나, 교체를 하는 조치가 필요합니다.

네 번째는 칼, 가위, 컵, 그릇입니다.

칼이나 가위가 닳고 이가 빠져서 아예 손쓸 수 없는 것들을 아직 가지고 계신다면, 빨리 버리셔야 합니다. 조금 깨져있는 식기들이라도 최대한 빨리 버리시는 게 좋습니다.

오래된 물건들을 집에 놔두고 계신다면 나쁜 액운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안 좋습니다. 좋은 운기는 새로운 물건에서 나오기 때문에 잘 안 쓰는 물건들, 손이 안 가는 물건들은 정리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별거 아닌 것들이 뭉치고 틀어 막혀버릴 수준이 된다면 운 또한 막히고 맙니다. 새해가 벌써 한 달도 남지 않았네요. 새해가 오기 전에 위에서 설명드린 물건들을 한 번 확인 해보시고 꼭 조치하셨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