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정부에서 지원금 곶간을 쌓고 있습니다..” 영수증 사진 찍어서 12월 25일까지 전국민이 참여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정부에서 지원금 곶간을 쌓고 있습니다..” 영수증 사진 찍어서 12월 25일까지 전국민이 참여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 복권 이벤트 행사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12월 16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해 12월 25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는데요.

앞으로 남은 일 수는 6일이 되겠습니다.

이벤트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지역 상점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해서 나온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참여하면 ‘복권’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이벤트입니다.

14세 이상 한국인이고 본인 명의 휴대폰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복권 1등은 50명이고, 상금은 200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밑져야 본전으로 한 번 시도해 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해당 이벤트 명칭 ‘만 원의 행복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은 제외 대상입니다.

전통시장, 식당 그리고 가게 등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은 상품권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당첨자 수는 1등 200만 원을 50명, 2등 50만 원을 100명, 3등 5만 원을 2700명이 된다고 합니다.

중복 응모 또한 가능한데요.

식당에서 만 원을 쓰고, 커피 먹는데 만원 쓰고, 빵집에서 만 원을 써도 세 영수증 모두 응모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당첨 확률도 상당하다는 것.

응모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윈윈터페스티벌 접속 (https://www.윈윈터페스티벌경품.kr/)

2. 화면 중간 ‘이벤트 바로가기’ > ‘만원의 행복권’ > 하단의 ‘이벤트 응모하기’

촬영한 영수증 사진을 올려주면서 간단한 사항들에 입력만 하시면 됩니다.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주는 동시에 경제 활성을 위해 준비된 행사이기에 여러분들도 참여 많이하셔서 서로의 가슴이 따뜻해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