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일이 있어도 하늘이 돕는 횡재 띠” 2023년 작정하고 하늘이 내린 띠 4종류에 대해서 유명 무속인이 알려줍니다.
사람은 살면서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고, 반대로 고난이 따라올 수도 있는데요.
안 좋은 일은 언젠가 끝나기 마련이지만, 그 끝이 언제인지 몰라 걱정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러한 와중에, 고난을 겪고 있는 분들 중 남다르게 잘 견디면서 이겨내는 띠가 있다고 합니다.
이분들은 역경에서 이겨낼수록 더 성장하면서 성공에 다가갈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띠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토끼띠입니다.
토끼띠는 강한 추진력과 응축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토끼띠는 위기와 역경이 다가올 때 잘 견뎌내면서 다음에 올 기회를 위해 힘을 기른다고 하는데요.
다음에 좋은 시기가 오면 큰 성공을 바랄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시기에서 좌절하지 말고 잘 견디시면 보상이 따라온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두 번째는 양띠입니다.
양띠는 뜨거운 여름을 상징하는데요.
이 말은 즉 양띠는 강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자신의 기를 조절할 줄 알아서, 위기가 닥칠 시에 모든 힘을 끈다고 합니다.
그 후 좋은 위기가 찾아오면 아꼈던 힘들을 꺼내면서 행동에 나선다고 하네요.
세 번째는 닭띠입니다.
닭띠는 압박을 받아 눌려질수록 독기를 안에 담는다고 합니다.
일적으로 동기부여가 남들보다 강하기 때문에, 오히려 역경이 찾아오면 어떻게든 이긴다는 각오로 해낸다고 하네요.
동기부여가 잘 된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목표를 달성하는 띠이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네 번째는 소띠입니다.
소띠는 다가오는 시련 속에서도 덤덤히 해낸다고 하는데요.
소띠에게 일 시키면 잘 해낸다고 하지만, 큰 성과를 바랄 수는 없다고 합니다.
또한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하는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들 옆에 조언을 건네는 사람이 있다면 목표 달성은 쉽게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띠이신가요?
더 다양한 내용을 원하시다면 유튜브 ‘의정부 한울도령’을 검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