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에만 13억 쏟았다고요..?” 안정환도 놀란 진짜 이유 그리고 유명 연예인의 정체에 모두가 놀라고 말았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승부를 예측했던 방송인 김용만. 김용만은 놀라운 예측력을 보여주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앞서 유튜브 ‘안정환 19’에서 ‘카타르 월드컵 누가 우승할까?’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상에 등장한 김용만은 안정환과 함께 카타르 월드컵 승리팀을 예측해보였는데요.
김용만은 재미로 해본 승부 예측에서 무려 8개를 맞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먼저 김용만은 사우디아라비아와 멕시코의 탈락을 점치며, 폴란드가 C조 2위로 올라간다는 점과 일본이 높은 성적을 거둘 것이란 점도 그대로 예측에 성공했습니다.
이어 스페인이 2위, 독일이 2연속 탈락할 것이라고 말하며 놀라운 예측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김용만은 1등은 무조건 브라질이라며, 대한민국이 H조 2등으로 16강을 진출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김용만은 앉은 자리에서 8개를 예언했고, 이 예언들은 사실이 됐습니다.
이와 같은 놀라운 적중력에 팬들은 “이건 대박”, “토X했던 짬바인가”, “적중력 미쳤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김용만은 과거 불법 도박을 해 논란의 중심이 됐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큰 도박 금액과 김용만의 깔끔했던 인지도에 시청자들은 배신감을 느끼며 뒤돌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용만 측은 “실제로 김용만이 13억 원으로 도박을 한 것이 아니다. 배팅 횟수로 누적된 금액”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김용만은 “조용히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 그 자숙의 시간들이 올바른 모습으로 나아가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거듭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며 깊은 사과의 뜻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