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내 아내가 왜 이것의 배 안에 있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소식에 모두가 안타까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출근한 아내가 돌아오지 않습니다..’
여성이 비단뱀에게 잡아먹혀서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외신에 의하면 지난달 23일 인도네시아 잠비주에 거주하는 50대 여성 자라라가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어느 때처럼 아침 일찍부터 자신이 근무하는 고무 농장으로 발을 옮겼습니다.
그녀의 퇴근시간이 되면서 집에 도착할 시간이 다가오자, 그녀의 남편은 집에서 아내를 맞이할 준비를 했습니다.
시간이 한참 흘러 밤이 깊어졌지만, 그는 아내의 발소리조차 듣지 못했고 아내를 걱정하면서 고무 농장으로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아내는 없었고, 고무 농장에는 아내의 옷과 소지품들뿐이었습니다.
자라라의 남편은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느꼈고, 실종 신고를 했습니다.
신고를 접수한 수색대는 다음날 길이가 5m가 넘고, 터질 듯 부푼 배를 가진 비단뱀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주민들의 협력으로 뱀을 잡은 수색대는 곧바로 비단뱀의 배를 갈랐습니다.
모두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배 안에는 자라라의 시신이 담겨 있었습니다.
현지 경찰은 “발견 당시 시신은 온전한 상태였다”라고 전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비단뱀에 잡아먹혀 숨진 사례가 이미 2017, 2018년에도 있었습니다.
한 매체는 “비단뱀의 턱은 매우 유연하기에 사람을 통째로 삼키는 일이 일어난 것이다. 비단뱀은 보통 쥐 같은 작은 동물을 잡아먹고 살지만, 특정 크기로 자라면 작은 동물은 먹이로서 가치가 사라진다. 그때부터 돼지, 비단뱀처럼 큰 동물들을 잡아먹는다”라고 전했습니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자라라의 명복을 빌며, 여러분들 또한 인도네시아를 가시게 될 경우 뱀을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