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조들이 집 안에 꼭 두었다는 이것” 하나만 있으면 부귀를 불러와 큰 재물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선조들이 집 안에 꼭 두었다는 이것” 하나만 있으면 부귀를 불러와 큰 재물복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꽃은 각각의 어떤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미와 사랑을 상징하는 장미, 귀족의 상징 튤립 그리고 행복을 상징하는 망초.

의미가 담긴 꽃들을 주위에 가까이하면 그 꽃에 담긴 의미들이 따른다고 하죠.

그래서 주변인들에게 꽃을 전할 때 꽃말을 생각해서 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물운’을 담고 있는 꽃은 무엇일까요?

재물운을 담고 있는 꽃들을 이용해 집 인테리어로 사용한다면 행운이 따를 겁니다.

부귀를 상징하는 꽃은 바로 패랭이꽃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꽃일 수도 있는 패랭이꽃은 석죽화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 꽃의 생김새가 옛날 사람들이 쓰던 패랭이 갓과 비슷해서 패랭이꽃이라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산허리, 바위 틈과 같이 메마르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싹을 틔우고 아름다운 꽃을 피워냈기에 옛 양반집에서도 귀하게 길러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붉은 패랭이꽃은 나쁜 기운을 없애고 재물운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부귀를 의미하는 패랭이꽃은 건강과도 가깝기 때문에 몸이 약한 사람들에게 가까이 둬도 좋다고 합니다.

부귀와 장수까지 의미하는 이 꽃이 집 안에 안 들여질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인테리어를 하게 되실 때 패링이꽃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