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만 있다는 손바닥의 재물 주름” 손금 전문가가 알려주는 손금 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손금은 어떠신가요? 손금을 보고 운명과 미래를 알 수 있다고 하죠.
물론 무조건적인 사실은 아니지만, 부자들에겐 ‘이러한’ 손금 모양을 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자들이 어떤 손금을 가지고 있는지 얘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M자 손금입니다.
M자 손금은 흔히 부자들에게서 볼 수 있는 손금으로 많이 유명한데요.
워렌 버핏, 유재석 등 유명인들이 이러한 손금을 띄고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성실히 행동하는 사람들이 보통 이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가들은 M자 눈금을 감정선과 지능선 사이에 진하게 연결돼있는 운명선이 행운과 복을 부르는 손금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삼지창 손금입니다.
삼지창 손금은 재물운이 상당히 좋아 성공을 하면 많은 자산을 쌓아 올린다고 합니다.
운명선, 태양선 그리고 재물선이 진해서 삼지창 모양을 띈다고 하는데요.
매우 희귀한 손금인 삼지창 손금은 M자 손금과 더불어 부를 쌓아 올린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삼성 이건희, 현대 정주영 회장님들이 이 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지창 손금은 태어나면서 자연스럽게 가지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다 보면 저절로 생기는 손금입니다.
쉽게 띄지 않는 만큼, 많은 노력이 따라야 생긴다고 하네요.
세 번째는 일자 손금입니다.
원숭이 손금이라고도 불리는 이 일자 손금 또한 부를 부르는 손금으로 유명합니다.
전문가들은 이 손금을 보고 ‘대박이 아니면 쪽박’라고 말했는데요.
부자 손금 중에서 으뜸이라고 하지만, 노력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궁핍하게 살 운명이라고 합니다.
SK 최태원 회장과 현대 정주영 회장이 이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하죠.
사업가들에게서 이 손금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번째는 부처의 눈 손금입니다.
왼쪽 엄지손가락을 한번 확인해 보실까요?
마디 부분에 있는 타원형 손금은 재벌 연인과 결혼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 ‘부처의 눈’ 손금은 엄지손가락 마디에 있는 두 개의 가로줄이 엮어 타원의 모양을 형성합니다.
사람과 사물을 자신에게로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고 하는 이 눈금은 뛰어난 지식으로 평판을 높게 쌓는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전부 손금 한번 확인해 보셨나요?
전문가들도 선천적인 타고남보다 후천적인 노력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처럼 열심히 일하다 보면 부가 따라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