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이러한 와중에 뒤에서 벌이던 충격 모습들…” 그리고 결국 모든 사실들이 속속히 드러나게 되는데 그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논란 하차 할까?

문신

학폭 상해 조항조 소속사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이 끝이 없는 논란에 휩싸였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황영웅이기에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문신 폭행 의혹논란도 모자라 조항조 소속사 밀어주기 특혜 의혹까지 거론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이 3월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과연 황영웅 하차 할지 아니면 그대로 진행 될지 불타는 트롯맨 측의 결정이 어떻게 날지도 궁금하다. 황영웅 조항조 논란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황영웅 과거 문신 학폭 상해 논란은 유튜브 방송이진호에서부터 시작됐다. 심사위원인 조항조와 우리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측은 방송 시작전 지원자 받을때 소속사가 있는지 미리 알아 봤다고 한다. 그때 황영웅 소속사는 파인엔터테인먼트라고 했다. 그러나 이 소속사는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다.

이어 그는 과거 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을 사고 있다.

 

황영웅

지인이라고 하는 A씨는 유튜브에 출연해 황영웅에게 얼굴을 폭행 당했다고 말했다. 이후 황영웅 상해 혐의로 고소했다. 황영웅 또한 쌍방폭행혐의로 맞고소했지만 현장에 있던 사람들 증언으로 불송치 결정됐다.

A씨에게 치료비와 합의금으로 300만원을 지급했다고 한다. 과거 사진속 이레즈미(먹물을 넣는다는 뜻의 일본어) 조폭문신을 했다는 사진도 공개됐다.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다. 국민응원투표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A씨가 왜 지금에와서 황영응 폭행과 상해 혐의 사실을 밝혔는지에 대해 말했다. 아무 이유없이 폭행을 당했고 그 이유에 대해서 물었지만 말해 주지 않았다.

 

그러던중

황영웅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봤다.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 자신이 알고 있는 황영웅이 아니었다. 시청자분들도 황영웅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아야 하지 않냐고 생각해 제보를 했다.

 

 

​이어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논란에 제작진이 공식적인 입장을 보였다. 23일 제작직은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 당시 참여를 원하는 이들의 동의를 얻어 결격 사유 여부를 확인했다. 이에 대한 서약서를 받는 등 내부적 절차를 거쳐 모집을 진행했다. 논란이 된 참가자 또한 해당 과정을 거쳐 참가하게 됐으며 이후 다른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꿈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줬다. 제작진 역시 과거사와 관련해 갑작스레 불거진 논란이 매우 당황스럽다.

 

 

제작진이

한 개인의 과거사를 세세하게 파헤치고 파악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로 인해 사실 파악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우승 후보 황영웅의 논란과 의혹이 깔끔하게 해결될 수 있을까? 결승전 녹화를 마친 불타는 트롯맨으로서는 모든 논란이 사실로 확인 된다면 어떻게 대처 할지도 의문이다.

​황영웅이 불타는 트롯맨 하차할지 아니면 모든 의혹을 말끔하게 해결하고 우승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Leave a Comment